천명
입니다!
우리 사단법인 호남사랑 밴드가 2016.12.18일
만들어 져서 2016년 12월 기준 135명의 회원이 가입되었습니다 .
1개월이 조금 더 되는 2017.1.31일까지 1,000명의 회원을 만드는 것을 제안합니다.
처음에는 더하기 였는데 지금은 조금씩 곱하기의 기적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밴드에 가입하신 회원님들이 정말 곱하기의 기적을 만들어 보시게요.
그럴러면 우리 모든 회원님들이 회원초대하는것을 구경만 하여서는 아니되고 회원영입을 경쟁적으로 하여야 합니다.
밴드가 태어난지 한달만에 천명의 회원을 영입하고. 그 다음에는 만명에 도전해야 합니다. 또 그 다음은...
우리모두가 열망하는 숫자가 되겠죠!
지금 사단법인등기를 준비하고 있으며 사단법인이 되면 회비적용을 하겠습니다 .
밴드공지사항에 사단법인의 통장을 조회하는 아이디와 비번을 공지하여 후원금의 투명성을 확보할 것입니다.
회원님들이 후원하신 회비는 일절 술이나 밥 등 운영경비로 사용치 않고 회비전액을 우리의 미래인 아래의 젊은이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자 합니다.
1. 성적우수 학생중에 서울의 남도학숙에 있는 대학생과 4년재 대학으로 인서울 한 이 지역출신 대학생, 전남 광주의 4년재 대학생중 부모님의 소득금액이 일정액미만 학생.
2. 경제적 여력이 어려운 학생. 또는 패자 부활전 해당 학생, 호남지역의 고아원출신으로 대학진학한 학생. 젊은 한 때 방황하여 기회를 놓치었으나 재기를 할려고 하는 대학생.
우리의 미래인 젊은이들을 키우는 것이 호남의 미래를 키우는 것이요, 꿈을 만드는 것입니다.
뿌리가 고사되고 있는, 정말 예전에는 아름다웠었던 호남이라는 나무를 우리 모두가 정성을 다하여 키워서 백년 천년 꽃을 피울수 있도록 합시다!